본문 바로가기
똥손요리

똥손 탈출기 제21화 - 조선호텔 함박스테이크

by 똥손댁 2023. 2. 18.
반응형

 

 


오늘은 함박스테이크를 만들어 보았는데요~
이마트 판매 제품이에요
이 제품으로 인해서 첨으로 새벽배송을 받아보았습니다ㅎㅎ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베리굿입니당^^
고메 함박 스테이크는 갠적으로 입맛에 안맞았는데요
이 제품은 괜찮은거 같아요
특히 소스가 별미인데요
소스가 모자라지 않고 충분히 들어있어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겉봉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혹시나 매장에서 찾아보실 분은 참고하세요^^
냉동제품이라는걸 알려드립니다
주로 온라인 주문을 하다보니
막상 매장가서 찾으려면 잘 못찾겠더라구요^^;

 


내용물은 이렇게
고기4조각과 소스2봉이네요

저는 소스 한봉만 써서 해봤어요
1인분 양입니다

에프랑 프라이팬 두가지 방법이 적혀있었는데
저는 빠른 프라이팬으로 해보았습니다

사실 이런 고기류는
대부분 좀 프라이팬에 지져줘야 더 맛있더라구요~

 


팬에 올리브유를 살짝 두르고
중불로 시작하다가
살짝 중약불로 낮추었어요

굽는 동안 고기 기름이 계속 나와서
키친타월로 살살 닦아가며 구웠어요

그리고 기름이 많이 튀더라구요
뚜껑을 살짝 덮고 구워주셔도 좋아요

고기류 구울땐
불세기가 중요하니
타지 않게 골고루 익히는게 포인트!



7분정도 타지 않게
살살 익힌다음
소스도 그냥 들이부었습니다ㅎㅎㅎ

소스가 녹을때까지 약불로 살살 데워주었어요
레서피와는 조금 다르게 하였으나 간편하더라구요^^

냉동소스가 데워지면서 완전한 소스로 탈바꿈합니다
불끄고 접시에 담아내면 완성♡


다음 포스팅을 기대하셔도 좋아요







#함박스테이크 #조선호텔 함박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 추천 #조선호텔 함박스테이크 추천
#냉동식품 #초간단 #10분컷 #1인가구 #똥손요리 #초간단 요리 #초간단 함박스테이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