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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는 주행 중 차량이 갑자기 정전될 수 있는 배터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2021년과 2022년형에서 거의 35,000대의 머스탱 마하-E EV를 리콜하고 있습니다. 확장 범위 배터리 및 GT 모델만 리콜에 포함됩니다. 이러한 차량 중 일부는 작년에 리콜의 일환으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받았지만 추가 무료 수리를 위해 여전히 포드 딜러에게 가야 합니다.
이번 발표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이후 운전 중 차량이 정전되었다는 107건의 보고와 미국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의 조사에 따른 것입니다. 문제는 배터리가 전원을 보내는 차량 구성 요소를 결정하는 일종의 스위치인 과열된 배터리 접촉기와 관련이 있습니다. 차량을 DC 고속 충전기 및/또는 Ford가 "활짝 열린 페달 이벤트"(빠른 가속을 위해 가속 페달을 바닥에 놓음)라고 부르는 것에 연결한 후 배터리 접촉기가 과열될 수 있습니다
이 문제가 발생하면 스티어링 휠 뒤의 게이지 클러스터에 "지금 안전하게 정지" 경고 메시지가 나타난 후 차량이 시동되지 않거나 주행 중 차량의 전원이 꺼질 수 있습니다. 파워 브레이크와 스티어링은 계속 작동합니다.
이번 리콜의 일환으로 Ford 대리점은 결함이 있는 배터리 부품을 무료로 교체해 드립니다.
포드에 따르면 이 문제와 관련된 충돌이나 부상은 없었습니다
포드 마하-E 리콜 세부 정보
차량 리콜 : 2020년 5월 27일부터 2022년 5월 24일 사이에 제조된 포드 머스탱 마하-E 장거리 또는 GT EV.
문제: DC 충전 및 반복적인 급가속은 고전압 배터리 주 접촉기를 과열시켜 접촉기가 닫히거나 용접이 영구적으로 닫히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차량이 시동되지 않거나 운전 중 전원이 꺼질 수 있습니다
수정 사항: 포드는 고전압 배터리 정션 박스(HVBJB)라고도 하는 차량의 버스 전기 센터(BEC)를 무료로 교체할 예정이다. 이 수리 비용을 본인 부담으로 지불한 소유자는 Ford로부터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에 연락하는 방법 : 소유자는 866-436-7332로 Ford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NHTSA 캠페인 번호: 23V687. 이번 리콜에 대한 포드의 자체 번호는 23S56입니다. 이전에 리콜 22V412에 따라 수리된 이 리콜에 포함된 차량은 새로운 구제 조치를 완료해야 합니다
차량에 미결 리콜이 있는지 확인: NHTSA 웹사이트에서 차량에 해결해야 할 미해결 리콜이 있는지 여부를 알려줍니다.
자동차의 17자리 차대번호(VIN)를 NHTSA 웹사이트에 연결했는데도 리콜이 표시되지 않는다면 현재 차량에 미결 리콜이 없다는 의미입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리콜을 자주 발행하고 많은 구형 차량의 경우 차량에 리콜이 발행되었는지 정기적으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 차가 리콜 되었기 때문에 걱정해야합니까?
일반적으로 말해서 그렇지 않습니다. 문제를 해결하는 시의적절하고 포괄적인 리콜은 자동차 제조업체와 규제 기관이 안전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리콜은 불편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좋은 것입니다. 심각도 측면에서 다를 수 있지만 리콜은 제조업체가 안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수정하거나 시정 조치를 취한다는 것으로 그들이 진지하게 문제를 보고 있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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