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똥손정보

에어프라이어 스텐망

by 똥손댁 2023. 4.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똥손댁입니다~💖
오늘은 에이프라이어 스텐망을 올려봅니다 
에어프라이어가 요즘엔 오븐형으로 나오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몇년전에 트더에서 산 바스켓 스타일을 아직도 쓰고 있답니다ㅎㅎ 당시엔 핫해서 줄서서 사던 때가 있었더라는 라떼이야기~😁😁😁
아시다시피 요즘 에프 없음 안되는 시대에요 냉동식품이 쏟아져 나오는데 에프전용으로 나오는 상품들도 꽤 있으니까요. 
 
그런데 에어프라이어 사용할 때마다 저는 주로 종이호일을 깔고 사용했거든요 그래야 세척을 덜 할 수 있어서 편리하다 생각했어요 사실 그 바스켓 세척 자주할수록 내구성도 떨어지고 여러모로 문제가 발생할 것 같더라구요 몇 년을 그렇게 사용했는데 문제는 기름이 종이 호일에 고스란히 고였거든요😂😂 덕분에 약간의 눅눅함은 감수해야했더랍니다
 
가끔 망같은게 없을까 생각은 했으나 똥손댁은 그리 한가하지 않으므로 그냥 그렇게 몇번을 잊혀져 갔어요 그러다가 며칠 전에 우연히 딱 마주쳤어요 스텐망이 있는거죠 유레카~!!!😃😃😃
 

에어프라이어 스텐망



당장에 구입하고 다음날 겟 할 수 있었습니다 바로 연마제 제거 작업 좀 하고~세척 후 사용해 보았어요 
눈누난나~ 뭐부터 해볼까 하다가 돈까스 먼저 구워봤어요 (증거사진이 없습니다ㅋㅋ) 확실히 기름이 잘빠지고 요리시간도 스텐망 없을 때 보다 더 빠르게 되네요 
 
바스켓 사이에 종이호일 깔고 그 위에 구멍송송 바스켓을 종이호일 위로 넣어서 스텐망을 깔아줍니다 그리고 스텐망위에 조리하고자 하는 음식 바로 올릴거에요 그러면 바스켓 구멍사이로 종이호일쪽으로 기름이 빠지게 되니 거름망과 종이호일만 나중에 세척 정리하시면 되겠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스텐망 사용 방법

 

동원 에어 크리스피 양념감자

 


다음으로 감자튀김을 해보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동원퀴진 양념감자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흔히 얘기하는 케이준 감자에요 짭조름 양념이 되어있어서 한번 먹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어요ㅋㅋ
특히나 시원한 맥주와 딱일 것 같구요 심심할 때 간식으로 그냥 먹어도 좋아요😉😉  건강을 생각하신다면 가끔만 드시는걸로요~

 

 
 
 
 
 
 
#똥손댁  #똥손요리  #똥손감튀  #에프스텐망  #에어프라이어 바스켓  #동원퀴진 #크리스피 양념감자  #동원 감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