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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전기차 제조사 리비안(Rivian)은 R1S와 R1T를 출시하며 브랜드 만족도 1위에 올랐습니다.
BMW, 포르쉐, 테슬라, 제네시스, 렉서스 등 상위 10위 안에 자주 이름을 올리는 다른 고급 자동차 제조업체와 주류 자동차 제조업체인 스바루, 램, 혼다가 합류했습니다. 가장 큰 상승폭을 보인 곳은 미니(Mini)였는데, 11계단 뛰어올라 2위에 올랐습니다.
일부 자동차 제조업체는 가장 만족스러운 차량 중 하나로 꼽히는 한두 가지 모델을 보유하고 있지만 나머지 라인업은 소유자의 눈에 미치지 못합니다. 그러나 소수의 제조업체는 라인업의 전체 또는 대부분에서 지속적으로 구매자를 만족시킵니다. C onistency가 중요한 이유는 자동차 제조사의 라인업이 정적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일부 모델은 수년에 걸쳐 거의 변경되지 않지만 많은 모델이 몇 년마다 재설계되고 다른 모델은 완전히 새로운 제품입니다. 라인업 전반에 걸쳐 지속적으로 높은 만족도 점수를 받는 자동차 제조업체는 소유자의 기대를 충족시키는 강력한 재설계와 새로운 모델의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차트 아래에는 전반적인 편안함, 운전의 즐거움, 실내 보관, 사용성 및 소유 비용과 같은 특정 영역에서 소유자를 가장 만족시키는 브랜드가 나와 있습니다.
브랜드별 소비자 만족도
편안함. 연비 등의 탑
Google은 어떤 브랜드가 편안함, 운전, 실내 공간 보관, 기내 경험 및 사용성, 소유 비용 등 특정 영역에서 소유자를 가장 만족시키는지 보여주기 위해 데이터를 세분화했습니다. 이 목록을 사용하여 가장 관심 있는 품질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브랜드를 찾으십시오. 그런 다음 실적이 좋은 브랜드에 집중하여 검색하고 실적이 저조한 브랜드는 건너뜁니다.
소유자 만족도는 자동차가 고객의 기대를 충족하는지 여부를 반영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가장 만족스러운 자동차가 반드시 시장에서 최고인 것은 아니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만족도 평가 방법
결과는 330,000대 이상의 차량이 포함된 2023년 연례 자동차 조사에서 나온 것입니다. 2021년식부터 2023년식(2024년식 일부 모델 포함)까지의 데이터는 해당 기간 동안 차량이 크게 변경되지 않은 경우 평균을 냈습니다. 일부 등급은 단일 모델 연도를 기준으로 할 수 있습니다. 소유자 만족도 점수는 동일한 차량을 다시 구매해야 하는 경우(가격, 성능, 신뢰성, 편안함, 즐거움 등을 고려하여) 동일한 차량을 구매할 것인지에 대한 질문에 "확실히 예"라고 응답한 소유자의 비율을 기반으로 합니다. 요인에 대한 등급과 점수는 매우 만족한다고 말한 소유자의 비율에 따라 결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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