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똥손스타

다나카상 좋아하세요~?

by 똥손댁 2023. 4.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똥손댁입니다~💖
오늘은 다나카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게요😁
저는 다나카를 최근에 알게 됐거든요 평소 유툽을 즐겨 보질 않아서 전혀 모르다가 티비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거 보고 일본사람인가? 긴가민가 하면서 봤는데 어딘선가 본 듯 하면서도 잘 모르겠더라구요ㅋㅋ 당시 출연자들 반응을 보면 한국인같은데 그냥 인기 유투버인가? 했어요🤣🤣
 


혹시 다나카상을 아직도 모르시는 분 다나카 프로필부터 함께 알아봅시다😁😁 분장하지 않은 본얼굴은 꽤나 괜찮습니다 다나카 떡진 샤기컷이 그의 잘생김을 많이 가리는거죠ㅋㅋ

 

다나카상 프로필 본명

 

다나카상 일본 잡지 표지 모델



 
얼굴보고 누군지 떠오르셨나요? 예전에 웃찾사 나몰라 패밀리 멤버로 활동했엇죠 바보킴비라는 캐릭터로 웃음을 줬었는데 당시 김재우가 메인이여서 바보킴 김경욱은 조금 가려졌던 것 같아요
다나카상으로 먼저 만난 분들은  김경욱인지 모르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ㅎㅎ 저도 전혀 몰랐거든요 방송 말미에 가발 벗고 나와서 알아봤답니다🤣🤣🤣

 


당시 라디오스타를 너무 재미있게 봤는데요 게다가 다나카의 일본어가 꽤나 정확하다고 합니다 놀랍지 않으신가요? 예전 개그맨들은 보통 외국어를 우스꽝스럽게 하는척만 했었는데요 일어를 잘 모르는 제가 들어도 상당히 일본인스럽다고 생각했거든요ㅋㅋㅋ 다나카상 입덕해야 할 것 같아요👍👍
 


지난 방송 일부분 너무 재미있어서 올려봅니다 많이 웃으시기 바랍니다😁😁😁
 

 
 
 
#똥손댁  #똥손다나카  #다나카상  #개그맨김경욱  #다나카일어잘해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다나카  #다나카김경욱  #나몰라패밀리김경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