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똥손정보

샌프란시스코 자율주행 승객 실어나른다

by 똥손댁 2023. 8.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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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율 주행차는 한때 미래지향적인 경이로움처럼 보였지만 기술에 정통한 샌프란시스코에서는 이제 자율주행차가 거의 모든 곳에서 배달을 하고 승객을 실어 나릅니다

신기술을 수용한 도시의 유산에도 불구하고 샌프란시스코는 자율주행차에 대한 논쟁과 이미 운전자. 자전거 타는 사람. 보행자 및 기타 도시 장애물로 붐비는 거리에서 자율주행차가 안전하게 공존할 수 있는지에 대한 논쟁에서 가장 치열한 전쟁터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 전역에서 총 41개의 회사가 현재 캘리포니아에서 2,000대 이상의 자율주행차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필요할 때 차량을 무시할 수 있는 테스트 드라이버가 내부에 있지만 현재 도로에 있는 수백 대의 차량에는 아무도 없습니다 

자율주행차 회사들이 이제 샌프란시스코에서 사업을 더욱 확장하려고 함에 따라 일부에서는 새로운 기술에 제동을 걸 때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안전에 대한 질문과 운전자가 AI 상대와 정확히 어떻게 비교되는지에 대한 질문에 항상 간단한 답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NBC Bay Area의 investigative Unit과 NBC News 가 입수한 주 교통 기록에 따르면 지난 5년 동안 주 전역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가 수백 건의 충돌 사고에 연루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캘리포니아의 대부분의 자율주행 차량에는 차량의 컴퓨터 시스템을 무시할 수 있는 테스트 드라이버가 내부를 이동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DMV의 기록에 따르면 안전 운전자들은 작년에 안전상의 이유를 포함하여 수천 번 차량을 무시해야 했습니다 

 

기술의 현재 불완성에도 불구하고 업계 관계자들은 기술의 안전 이점을 재빨리 강조하며 차량이 종종 운전자를 능가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우리 차는 음주 운전을 하지 않으며 주의가 산만해지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상황에서 차량은 운전자와 마찬가지고 예상대로 정확하게 작동합니다 우리는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상호 작용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Waymo와 Cruise는 이미 샌프란시스코 전역에서 하루 종일 차량을 운행할 수 있는 캘리포니아 DMV의 테스트 허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두 회사 모두 Uber와  Lyft와 마찬가지로 차량공유 서비스에 궁극적으로 목표를 두고 있으며 캘리포니아 공공 유틸리티 위원회로부터 별도로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현재 크루즈는 도시의 일부 지역에서만 오후 10시부터 오전 6시까지 승객들에게 요금을 징수할 수 있습니다 Waymo는 로보택시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전혀 청구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목요일에 CPUC의 5명의 위원들은 두 회사가 차량 공유 서비스 시간에 관계없이 샌프란시스코 전역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허용할지 여부에 대해 투표할 것입니다 

 

미국 전역의 자율주행 차량 사고율

 

자율 차량을 타고 있는 모습입니다

 

샌프란시스코 소방서장 Jeanine Nichoson은 "인간이 안전 문제 때문에 이 차량을 무시해야 한다면 그들은 가는 길이  좋지 않다 나는 반기술이 아니다 프로 안전이다 문제를 해결할 수 있고 함께 일하며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으나 자율주행차 쪽에서 노력하는 것을 본 적이 없다"

 

Nicholson은 차에 운전자가 없으면 차량이 최초 대응자를 방해할 때 차량을 움직이게 하는 것이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추장은  운전에 방해가 되는 것을 막기 취해 무인 자동차의 유리창을 부수기까지 했다고 밝혔습니다 무인 차량을 이동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소방서 직원에게 회사 담당자에게 연락할 수 있는 수신자 부담 전화번호가 있지만 소방서장은 누군가에서 CPR을 할 때 우리는 전화를 할 시간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모든 유형의 장애물을 처리할 수 있는 기술을 조정하는 데는 업계에서 몇 년이 걸릴 수 있으므로 무인 자동차가 전국을 탐색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은 여전히 먼 길이 될 수 있습니다 

 

자율 주행 한 번 보실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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